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92

2016 한국영화 터널 리뷰 「 얼굴없는 이기적인 살인자들로부터 살아남기 」 오늘은 세번째 왓챠 추천 영화 터널 이라는 영화 리뷰 입니다. 스포주의 만약 우리가 재난 상황에 빠진다면 어떻게 될까?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운전하던 퇴근 길에 갑자기 터널이 무너지고 고립이 된다면? 생각만해도 끔찍 할 것 이다. 우선 천장이 내려 앉고 차에 구조물들이 닿는 순간 기절을 하게 될 것 이고 눈을 떴을때 칠흑 같은 어두운 장소와 마주하게 된다면 여러가지 복잡한 생각들이 교차하게 될 것 이다. 우선 내가 살아 있나? 죽었나? 궁금하게 될 것 이고 살아 있다고 생각이 드는 순간 아~다행히 살았구나? 안도하게 된다. 이 상황 속에서 우선 해야 될 행동은 생존에도움이 될 만한 것들을 확보해야 한다. 스마트 폰을 찾았고 통화가 가능한 상태라면 구조센터에 구조 요청을 하는 것이 최우선이다. 여기서.. 2021. 2. 11.
2018 한국영화 호흡 리뷰 「 열정페이를 요구하는 불합리 속에서도 열정으로 완성하다. 」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왓챠의 두번째 추천영화 호흡 입니다. [스포주의] 호흡이란 영화의 줄거리 보다는 저의 주관적인 생각들 위주로 리뷰를 진행 한다는 사실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어릴때 유괴했던 아이가 그녀 앞에 나타났다] 이미 과거의 일이라고 자신은 하느님께 죄를 고하고 구원을 받았다고 생각하며 살아가던 그녀. 그녀의 눈 앞에 운명의 장난처럼 그 아이가 나타났다. 그녀는 자신이 망쳐버린 그 아이의 밑바닥 인생을 옆에서 지켜보며, 마침내 죄책감으로 인하여 그 아이에게 잘 대해 준다. ※여기까지는 대략적인 영화 호흡의 줄거리 입니다. 호흡이란 영화는 고단한 인생살이의 민낮을 낱낱이 들어내고 그 속으로 끌어 들인다. 참 많은 생각들을 하게 만드는 영화다. 이 영화를 마주하게 되기 전에는 내 인생은 더이상 물.. 2021. 2. 11.
2016 한국영화 연애담 리뷰 「 섬세한 연애의 감정을 표현한 연기력 」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왓챠의 추천영화 연애담을 보고 조금 더 디테일하게 적어 보려고 합니다. [스포주의] 이미지 출처:연애담 웹사이트 공식 스틸컷 누군가에 대한 호기심과 눈길로 시작 된 관계 [왠지 그 사람에게 계속 눈길이 간다.] 그리고 우연찮게 다시 마주하게 되는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 빠져든다. B가 곤란한 상황에 빠진 것을 목격한 A는 그 사람의 행동들과 목소리가 들리고 계속 신경쓰여 돌아보게 된다. [아~저 사람 도와주고 싶다] [무슨 일 있어요?] [고맙습니다.덕분에 해결되었네요.] 그리고 그 상황들을 떠올리며 그 사람이 생각나고 괜히 미소짓게 된다. [그 사람도 혹시 나를 생각할까?나를 좋아할까?] 이미 시작 된 관심의 불꽃은 더욱 커지고 [도와주고싶다=>보고싶다=>사귀고싶다 사랑하고싶다=>구.. 2021. 2. 11.
영웅의군단 대규모 업데이트 영웅의군단 새로운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명: LEGACY 업데이트 지금 사전예약이 시작 되었습니다.^^ 2017. 8. 16.